POMIA (재)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

, 템플릿명 : webzin상세조회

상세조회
제목 창원대,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과 상호협력 나선다
등록자 포미아 등록일 2021-06-15 조회수 47420
내용
해당파일이미지

 


창원대학교와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(이하 POMIA)이 첨단산업 기술혁신 개발전문인력 육성과 취업에 협력하고자 대학본부에서 POMIA와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 15일 밝혔다.

 

이날 협약은 창원대 이호영 총장과 이재현 연구산학부총장(산학협력단장), 이종봉 POMIA 원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됐다.

 

양 기관은 급변하는 4차산업 전환을 선도적으로 이끌고자 POMIA의 금속소재 및 이용평가의 우수한 기술력과 창원대의 부품·〮장비 기술력의 상호협력을 통해 첨단산업 기술혁신 개발에 시너지를 꾀한다미래사회의 주역이 될 전문인력을 양성해 지역전략산업 발전 및 학생 취업의 네트워크 활성화가 기대된다.

 

이 원장은 업무에 필요한 연구장비와 시설의 공동활용을 지원하고중소기업 지원사업 발굴 및 수행에 협력해 창원 및 포항을 넘어 경제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.

 

이 총장은 양 기관이 보유한 우수한 기술력의 산··연 상호협업을 통해 제조업의 메카인 창원의 위상을 제고하고지역발전 및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데 적극적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.



출처 경북매일

  <저작자표시-변경금지> 저작자를 밝히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지만, 변경 없이 그대로 이용해야 합니다.
첨부파일
20210615.jpg [244517 byte]